파나소닉-도요타 자동차 배터리 합작 투자 회사 , IP 및 혁신 관리에 Anaqua 선택

PPE&S, Anaqua의 AQX 플랫폼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발전하는 IP 포트폴리오 강화 지원


보스턴, July 15, 2020 (GLOBE NEWSWIRE) -- 혁신 및 지적 재산권 관리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Anaqua는 금일 새로이 설립된 파나소닉-도요타 자동차 배터리 합작 투자 회사 인 PPE&S(Prime Planet Energy & Solution) 가 그들의 글로벌 IP 포트폴리오 관리 및 강화를 지원하는 Anaqua의 AQX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PPE&S는 AQX의 구성 가능한 워크플로우와 템플릿을 활용하여 자체 IP 운용을 신속하게 확립하고 빠르게 발전하는 IP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합작 투자 회사의 전체 혁신 및 IP 라이프사이클는 Anaqua 플랫폼에서 관리하게 됩니다.  HyperView 및 재무 관리와 같은 분석 및 비용 추적 기능은 PPE&S가 기업 비즈니스 전략에 부합하면서 강력하고 비용 최적화 IP 포트폴리오를 구축함에 있어  크게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Anaqua의 CEO인 Bob Romeo는 " PPE&S는 전기자동차 사용 확대와 깨끗한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차세대 자동차 전지 개발에 중요한 사명을 갖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이들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이들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Anaqua 소개
Anaqua는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end-to-end)의 혁신과, 통합적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 업체로, 미국 특허 출원 상위25개 업체 중 50%, 글로벌 브랜드 상위25개 중 50%를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다수의 권위있는 법률 사무소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Anaqua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아시아를 걸쳐 전세계에서 운영 중입니다. IP관리 전문가, 변호사, 변리사, 및 발명자등 1백만명의 유저들이  전세계에서 Anaqua의 지적재산(IP)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Anaqua의 솔루션 제품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베스트 프랙티스 분석,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해 IP의사결정과 운영 간소화를 위한 하나의 통합된 인텔리전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naqua.com에서 확인하십시오.

PPE&S(Prime Planet Energy & Solutions) 소개
PPE&S는 도요타와 파나소닉의 합작 투자 기업으로, 고용량 및 고출력 프리즘 리튬 이온 배터리와 전고체전지 및 기타 새로운 배터리 기술을 포함한 차세대 자동차 배터리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PPE&S의 전기 자동차 배터리 솔루션은 배터리 분야를 혁신하고 환경에 대한 탄소 배출의 악영향을 줄이기 위한 환경 지속 가능성을 촉진시키고자 합니다. PP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p2enesol.com을 방문해 주십시오.

문의처:
Amanda Hollis
Anaqua 홍보과장
617-375-2626
ahollis@Anaqu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