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qua IP 법무 서비스 확장을 위한 로펌 전담 사업부 출범

업계 베테랑 Domenic Leo가 이 신규 사업부를 이끌고 IP 법무 산업의 전문가들도 합류


보스턴, July 28, 2020 (GLOBE NEWSWIRE) -- 혁신과 지적재산권 관리 솔루션 분야를 대표하는 서비스 공급자인Anaqua가 오늘날 글로벌 로펌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는 신규 사업부의 출범을 발표했습니다.  아울러 성장의 일환으로 Anaqua는 그 리더십 및 로펌 플랫폼인 AQX Law Film과 PATTSY WAVE에 추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보는 IP에코 시스템의 중요한 일부로서 로펌 시장과 이 시장의 요구를 채우기 위해서 조직화하는 동사의 전략에 대한 Anaqua의 헌신을 명확하게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사업부를 이끌고 있는 Domenic Leo는 로펌의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로 Anaqua에 합류합니다.  그는 Anaqua의 글로벌 로펌 서비스를 총괄 책임지고 새로 인수한 IP 관리 소프트웨어 및 업무 자동화 기업인 O P Solutions도 총지휘를 맡습니다.

Anaqua의 CEO인 Bob Romeo는 “Domenic은 30년 이상 IP 관리 업무에서 전문성을 닦은 인재로서 앞으로 Anaqua의 로펌의 DNA를 깊게 하고, 로펌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어떻게 제공할 수 있을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Domenic이 합류해서 매우 기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Domenic Leo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Anaqua는 시장에 귀를 기울이며 앞서가는 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Anaqua의 문화이며 제가 Anaqua에 합류하기로 결정한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Anaqua의 스탭, OP 솔루션 관리 및 최근 채용된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유능한 팀을 이끌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우리는 함께 전세계 로펌 고객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Leo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인재로는 기존의 Anaqua 로펌 전담 직원으로 최근에 채용된 Jayne Durden과 Joe Bichanich, 그리고O P Solutions 인수를 통해 합류한 Mike Frechtman과 Ethan Waters가 있습니다.

Durden은 IP 프랙티스와 IP 관리 서비스 프로바이더 양쪽으로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Anaqua에 왔습니다.  상표 변리사이자 사무 변호사인 Durden은 호주와 미국의 로펌(Ladas & Parry LLP, Allens, The Webb Law Film 등)에서 일했습니다. 그녀는 로펌의 부소장으로서 Anaqua의 로펌 클라이언트 커뮤니티와 긴밀히 제휴해, 그들의 요구를 최전선으로 밀어내고, Anaqua의 제품 팀과 제휴하고, 그러한 요구를 한층 더 IP플랫폼의 강화에 연결합니다.

JD의 Bichanich씨는, 글로벌 법률 사무소의 클라이언트 디렉터로 Anaqua에 입사했습니다.  그는 Michael Best & Friedrich LLP의 IT 및 프랙티스 지원 담당 디렉터로 최근 10년 이상 법무 및 테크놀로지 프로그램의 리더십을 발휘했습니다.  Anaqua에서는 Bichanich가 Anaqua 클라이언트의 장기적인 성공을 높이기 위한 창의적인 전략의 개발과 실시를 담당합니다. 또, 비즈니스를 변혁하기 위해서 Anaqua의 기술을 어떻게 개발해 응용하는지에 대해서도, IP프랙티스를 서포트해 나갈 예정입니다.  

Bob Romeo CEO는 “이사회의 지원을 받아 로펌 부문의 IP 관리 요구에 더 잘 대응하기 위해 인력, 기술, 제품에 대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며,
“이 사업부, 특히 이팀을 통해 이부문에 대한 지식과 로펌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번역하는 능력이 강화되고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naqua 소개
Anaqua Inc.는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end-to-end)의 혁신과, 통합적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 업체로, 미국 특허 출원 상위25개 업체 중 50%, 글로벌 브랜드 상위25개 중 50%를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다수의 권위있는 법률 사무소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Anaqua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아시아를 걸쳐 전세계에서 운영 중입니다. IP관리 전문가, 변호사, 변리사, 및 발명자등 1백만명의 유저들이  전세계에서 Anaqua의 지적재산(IP)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Anaqua의 솔루션 제품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베스트 프랙티스 분석,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해 IP의사결정과 운영 간소화를 위한 하나의 통합된 인텔리전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naqua.com에서 확인하십시오.

문의처:
Amanda Hollis
Anaqua 홍보과장
617-375-2626
ahollis@Anaqua.com

A PDF accompanying this announcement is available at:  http://ml.globenewswire.com/Resource/Download/be5c0ab1-6547-41d2-9f49-17d69430725e



Attachments

Anaqua Launches Dedicated Law Firm Business Press Release_EN_22JULY2020_FINAL.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