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R Global, 2023 Destination Services Benchmark 국제 보고서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발간


밀워키, April 25, 2023 (GLOBE NEWSWIRE) -- 글로벌 인력 재배치 산업 분야의 리더인 WHR Global (WHR)은 2023 Destination Services Benchmark 국제 보고서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를 발간했다고 발표했다. WHR은 전 세계 56개국 소속 기업 32곳을 대상으로 가장 신뢰하는 인재 이동 서비스 공급 네트워크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WHR는 이번에 발간된 Benchmark 보고서가 직원과 임무책임자 재배치를 진행하는 현재와 미래 고객사들이 기존에 자체적으로 제공하던 글로벌 이동 프로그램과 타사의 인재 이동 서비스 오퍼링을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인재 확보를 위한 기업간 경쟁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인력 재배치 혜택 역시 경쟁력을 갖추어야 한다.

인재 이동 서비스는 근무지를 옮기는 직원들의 새로운 지역 정착을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지역 오리엔테이션, 전입 신고, 임차 관리, 임대 상태 점검 및 자산 관리, 주택 조사, 모기지 상담, 임시 거주지, 배우자와 파트너 커리어 지원, 이민 지원(비자, 이민규정), 자녀 학교 검색, 반려동물 이동, 언어와 문화 교육, 기타 정착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WHR의 Benchmark 데이터는 56개국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항목을 포함하고 있다:

  • 국가별로 기업이 인재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균 일수와 권장 일수 (신입급, 중간 관리자급, 임원급 직원; 가족 규모별)
  • 국가별로 외국인에게 제공되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임대 계약
  • 국가별로 제공에 가장 난항을 겪는 인재 이동 서비스
  • 국가별로 제공되는 타국 출장 직원용 출국 서비스
  • 국가별로 보증금 반환이 쉽거나 어려운 경우와 걸리는 시간
  • 국가별로 추천하는 인재 이동 서비스

WHR의 전략 이니셔티브 매니저인 Sean Thrun은 “인재 이동 서비스에 대한 벤치마킹은 기업들이 직원 참여와 유지에 핵심적인 중요한 질문들, 즉 직원들에게 충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가? 출국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가, 아니면 직원들이 스스로 처리할 수 있는가? 직원들의 해외로 이주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 등에 대한 답을 얻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소속 직원들이 고도로 전문화되어 대체가 어려운 경우, 이번 Benchmark 보고서는 기업들의 제공 서비스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직원들을 빈틈 없이 이동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포괄적 형태의 이번 Benchmark 보고서에 담긴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독일에서는 세입자가 전력회사의 전기요금 정산을 위해 연말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보증금 반환에 최대 11개월이 걸린다.
  • 필리핀의 한 인재 이동 서비스 제공사는 신입급 직원(가족 구성원 수 1명)에게 최소 2일, 임원급 직원(가족 구성원 수 3명)에게는 5일 동안 지원을 제공할 것을 권장했다.

2023 Destination Services Benchmark 보고서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에 담긴 자세한 데이터 확인과 다운로드는 이곳에서 진행할 수 있다.

WHR Global 개요
WHR Global (WHR)은 인력 재배치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고객이 주도하는 글로벌 비상장 기업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구조와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로 유명하다. WHR는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스위스 바젤, 싱가포르에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10여년 간 100%의 고객 유지율을 달성한 WHR은 신뢰받는 글로벌 인력 재배치 서비스 제공사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WHR은 Advancing Lives Forward®, 그리고 Making the Complex Simple을 경영 비전과 열정으로 삼고 있다. WH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whrg.com), LinkedIn, Twit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Mindy Stroiman, Corporate Writer
Mindy.Stroiman@whrg.com
262.523.7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