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채용관리 분야 글로벌 리더인 WilsonHCG, Profile과 Personify 브랜드 통합 발표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 May 16, 2023 (GLOBE NEWSWIRE) -- 인재 채용관리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인 WilsonHCG는 산하 브랜드인 Profile Search & Selection (Profile)과 Personify가 수주일 내에 WilsonHCG에 완전 통합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통합은 2020년과 2023년 완료된 Profile과 Personify 인수의 후속 조치다. Profile은 임원급 헤드헌팅 기업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Personify는 RPO(채용대행) 서비스 사업자로 생명과학, 헬스케어, 바이오테크, 제약 분야를 전문으로 한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와 인재 채용관리 솔루션 오퍼링 범위 확장에 나선 WilsonHCG에겐 이번 통합이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WilsonHCG CEO인 John Wilson은 “Profile과 Personify 브랜드를 WilsonHCG에 통합시키는 마지막 단계에 이르게 되어 매우 기대감이 크다”면서 “각 브랜드의 통합된 역량이 조직 강화와 성공에 기여한 점은 분명하다. 앞으로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사업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해당 브랜드의 외부 통합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rofile과 Personify 고객들은 이번 통합 이후에도 기존과 동일한 수준의 고품질 인재 채용관리 솔루션을 계속 제공받게 된다.

Profile 공동 창립자로 현재 WilsonHCG의 아태지역 담당 EVP인 Andrew Oliver는 “향후 다양한 기회들이 창출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다”면서 “통합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APAC 지역에서 더 높은 수준의 도약을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ersonify 창립자로 현재 WilsonHCG의 서비스 제공 담당 SVP인 Ryan Carfley는 “이번 통합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광범위한 인재관리 솔루션을 제공받게 될 것이다. WilsonHCG 역사의 한 장을 장식하는 데 참여해 앞으로 이루게 될 성취의 그 가능성을 함께 지켜볼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Personify 통합 작업은 5월 26일까지, Profile 통합은 올해 연말까지 마무리된다. Personify의 임원급 헤드헌팅 부문장인 Mackenzie Ryan도 브랜드 통합 작업에 참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wilsonhc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lsonHCG 개요
WilsonHCG는 수상 경력을 보유한 종합 인재관리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다. WilsonHCG는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의 전략적 파트너로 포괄적 인재 관리 기능 구축을 지원한다. 65개 이상의 국가와 6개 대륙에 진출한 WilsonHCG는 채용 대행 (RPO), 임원급 헤드헌팅, 임시직 인재 및 인재관리 컨설팅 등 조건에 따라 조정 가능한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TALENT. ™ 우리는 솔루션 그 이상을 추구한다.

https://www.wilsonhcg.com/

언론 연락처
Kirsty Hewitt
+44 7889901517
813-418-4479
kirsty.hewitt@wilsonhc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