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deto, TV와 OTT 서비스 공급 사업자를 위한 엔드투엔드 광고 플랫폼 제공 위해 Anypoint Media와 파트너십 체결

마케터들이 원하는 타깃을 상대로 원하는 광고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삽입하게 해주는 솔루션으로 광고 수익화 매출 증진


암스테르담, Oct. 25, 2023 (GLOBE NEWSWIRE) -- 디지털 플랫폼 사이버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 Irdeto가 전 세계 TV&OTT 서비스 공급 사업자를 위한 선형 광고 플랫폼 FLOWER를 운영하는 애드테크 기업 Anypoint Media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Irdeto는 Anypoint Media의 Flower Ad Server를 자사의 Server Side Ad Insertion (SSAI), Android TV Hybrid Box 제품과 통합했다.

Anypoint Media는 최상급의 어드레서블 TV 및 OTT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며, 7년 넘게 SKB, LGU+, Telkom Indonesia 등 주요 1티어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커머셜 서비스를 성공리에 제공해왔다. 최근에는 베트남 VNPT, 한국 sporki, APAC 지역의 beIN Sports 등 새로운 1티어 고객사들을 확보했다.

Dynamic Ad Insertion은 퍼블리셔의 광고 세일즈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OTT 스트림을 위한 Irdeto SSAI과 Hybrid Set Top Boxes를 위한 Anypoint Media의 CSAI를 통해서는 어드레서블한 광고 시간을 조성해 선형 채널에서의 라이브 이벤트 시 사용자에게 좀 더 맞춤형의 광고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고품질의 끊김 없는 경험을 실현한다.

이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은 개개인의 프로필을 바탕으로 광고 맞춤화를 할 수 있다. 공급 사업자들은 영상 콘텐츠 안에 광고를 직접 삽입하는 방식으로 콘텐츠를 광고로, 다시 콘텐츠로 만들 수 있으며, 이로써 TV 생방송과 동일하게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각 광고 시간은 시청 기록, 기기, 인구 통계 및 지리적 위치를 바탕으로 시청자에게 맞춤화된다. 광고 서버에서 광고가 채택되고 나면, Irdeto SSAI는 시청자의 재생 기기에 도달하기 전에 먼저 광고를 콘텐츠 스트림에 삽입한다.

라이브 스트림에 광고를 직접 삽입하고 나면 지연 시간과 버퍼링이 사라지고 영상 품질을 꾸준히 높게 유지할 수 있어 TV를 보듯 원활한 시청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은 광고 차단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기기 분할로 발생하는 광고 재생 중 타임아웃과 블랙 스크린 현상을 없앨 수 있다.

Irdeto의 Video Entertainment COO Andrew Bunten은 “Anypoint Media와의 파트너십은 광고 서비스를 보완하고, 광고 기술 투자를 점점 더 늘리고 있는 APAC 지역에서 성장 중인 방송 및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TV 사업자와 스트리밍 서비스 공급 사업자가 자본을 더 많이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Anypoint Media의 CEO Won Baek는 “Irdeto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OTT와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등에서 모두 작동하는 엔드투엔드 광고 솔루션을 구현하고, 퍼블리셔가 CSAI나 SSAI를 사용해 라이브 및 VOD 콘텐츠에서 광고 수익을 증대할 기회를 실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Irdeto의 엔드투엔트 안티-프라이버시 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회사 페이지에 접속해 알 수 있다.

Irdeto 소개
Irdeto는 디지털 플랫폼 사이버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안전하고 연결된 미래를 위해 혁신하는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보안 분야에서 50년 넘게 전문성을 쌓은 Irdeto의 서비스와 솔루션은 수익을 보호하고, 성장을 실현하며, 영상 엔터테인먼트와 비디오 게임 및 수송, 건강, 인프라 등 연관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범죄에 맞서 싸운다. 전 세계에 팀을 갖춘 Irdeto의 최대 자산은 직원들이며, 모두가 동등하게 혁신을 추진하고 Irdeto의 성공을 지원할 기회를 가진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통해 다양성을 존중하고 있다. Irdeto는 누구나 걱정 없이 연결될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을 위한 최상의 보안 파트너이다.
더 많은 정보는 www.irde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ypoint Media 소개
Anypoint Media는 어드레서블 TV 시장을 선도하는 애드테크 기업으로 2015년부터 고유한 Addressable Linear TV Advertising Platform을 운영해오고 있다. Anypoint Media는 유료 TV 및 OTT 서비스 공급 사업자가 프로그램에 따른 통합을 통한 어드레서빌리티, 정확한 프레임 광고 삽입, 미디에이션, 선형 광고 집합, 세일즈, 자동화 등으로 활용도가 낮은 TV 인벤토리를 수익화할 수 있도록 도우며, 동시에 선형 TV, VOD 프리/미드/포스트 롤, 배너, EPG 배너, L-밴드, 정지 광고 등 모든 인벤토리 유형을 관리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통합 광고 관리 툴을 제공한다.

더 많은 정보는 www.anypoint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Irdeto 언론담당 팀

Daniel Butschek
media@irdeto.com
Tel. +31 6 2765 0973 

Sabrina Orlov
media@irdeto.com
Tel. +1 343 997 7220